조루증상에 관해 알아보자
시알리스 구입

조루증상에 관해 알아보자

조루증상은 어떤것이 있으며 그 성격과 성향에 관하여 알아보자

조루증에 관하여 많은 정의가 있습니다. 성관계시에 성기가 질 내에 삽입 전이나 삽입 후 30초, 1분, 90초 또는 2분 이내에 사정하는 경우를 통상적으로 조루증이라 부릅니다. 이처럼 시간에 따른 분류도 존재하지만, 전체 성관계 횟수의 반 이상에서 자신 혹은 파트너에게 성적인 만족감을 얻지 못하는 시간에 사정을 하는것 또한 조루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삽입후 적은 왕복운동 후 사정하는 경우도 조루로 볼 수 있습니다.(약 10~15회 이내)

또한 국제성의학학회에서 08년 새로운 정의를 발표했는데 그 기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항상 또는 거의 항상 질 내 삽입 후 1분 이내에 사정하는 경우.
둘째, 항상 또는 거의 항상 질 내 삽입 후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는 능력이 없는 경우
셋째, 우울,귀찮음,좌절,회피 등과 같은 증상을 가진 남성장애 등

남성이 성관계 시간이 3분이라 할지라도(통상적인 조루증 기준인 1분보다 높은 시간) 본인 혹은 파트너가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도 조루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뿐만 아니라 성향에 따라서 구분할수도 있습니다.

첫째, 쇠약형 조루증상
– 사정이 사입 전에 이루워지는 현상. 성적으로 흥분할시에 자신도 모르게 정액이 흘러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말로 “유정”이라고도 합니다. 사정괄약근이 지나치게 쇠약해져서 정액을 잘 보듬고 있지 못하여 발생하는 증상으로 신기불고를 원인으로 뽑고 있습니다.
이는 사정감이 없이 정액이 흐르는 것이 특징이며 이후 발기가 되지않아 발기부전으로 오해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둘째, 강박형 조루증상
– 삽입 직전 혹은 삽입 직후에 사정하는 경우. 파트너 혹은 시간,장소 등에 구애받지 않고 항상 일정한 순간에 사정하는것이 특징입니다. 쇠약형은 사정한 사실을 모르는 경우가 많은 반면 강박형 조루증상은 사정감이 드는것이 특징입니다. 심비양허를 원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셋째, 충동형 조루증상
– 상대방의 흥분 정도에 따라 상이하게 사정하는 경우. 파트너의 상황에 따라 사정하는 시간이 차이가 나며 어느 정도의 섹스가 가능합니다. 간혈적으로 시간 여유를 갖고 관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양상화의 기운이 지나쳐서 나타나는 것으로도 보고있습니다.

넷째, 조절곤란형 조루증
– 삽입 전,후로 급박하게 사정을 하지는 않습니다. 사입운동을 일정 하고나면 조절이 어려운 상태를 말합니다. 높아진 사정감이 휴지기를 가져도 다운되지 않거나 휴지기 갖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주로 전립선과 주변 생식기 조직의 긴장과 과민 등이 원인이 되는데 한방에서는 간경습열을 원인으로 보고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성향의 조루가 존재하는데, 이것이 무조건적인 정의가 되는것은 아니고 자가진단을 통하여 판단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간/정도에 따라 나누는 경우도 있지만 개인의 만족도에 따라 나누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만약 자신이 만족할 만큼의 섹스를 하지 못했을 때 조루라고 보아도 무방할수도 있습니다. 시알리스비아그라 복용할시 이러한 조루증상을 치료할수는 없지만, 지속적인 발기를 통하여 원하는 만큼(또는 시간) 성관계를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 효과

댓글 남기기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