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지속시간

시알리스 지속시간은 얼마나 갈까? 궁금증 해소

시알리스의 성분명은 ‘타다나필’입니다. 비아그라의 성분명은 ‘실데나필’입니다. 참고로 국내 제약사가 개발한 필름형인 엠빅스의 성분명은 ‘메로데나필’이고 또다른 제품인 자이데나의 성분명은 ‘유데나필’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모든 성분에는 ‘나필’ 이라는 성분명이 항상 들어갑니다. 이는 작용하는 시스템이 같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작용법칙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시알리스 지속시간

시알리스 성분부터 파악하자

우리의 몸에는 PDE라고 불리는 포스포디에스테라제 라는 효소가 존재합니다. 이는 PDE1 ~ PDE11까지 11가지 종류가 존재하는 것으로 현재 알려져 있습니다.

음경 발기에 관여하는 효소가 바로 PDE5 입니다. 발기부전치료제는 이 PDE5를 억제하는 기능을 하는데 평활근을 이완시켜 발기를 유도합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시알리스 혹은 비아그라 같은 약품들이 모두 이러한 작용법칙을 기본으로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성분은 비슷하지만 약마다 효과와 지속시간 등 차이가 있습니다.

-비아그라 ( 실데나필 성분) – 1시간 후 부터 약효발생
-엠빅스 (미로데나필) – 1시간 후부터 약효발생
시알리스 (타다나필) – 30분 후부터 효능
-자이데나(유데나필) – 30분 후부터 효능
* 사람마다 연구결과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 시간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처럼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알리스의 등장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시알리스의 시간때문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최단 24시간 ~ 최대 36시간까지 효과가 나타납니다.

비아그라는 복용후 평균적으로 4~8시간 정도 효과가 지속됩니다.

또한 강직도에서도 시알리스가 뛰어난 성능을 가진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비아그라는 섭취요소에 따라 (식사여부와, 어떤 음식물을 섭취했는지에 따라) 효능이 많이 달라집니다. 하지만 시알리스는 이와 크게 상관없이 효능이 나타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흡수도 빠르고 시알리스 시간도 길며 외부 영향에도 적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Close Menu